반응형

무료 PDF 뷰어인 폭싯리더 (Foxit Reader) 다운 로드및 설치 방법입니다.
어도비 리더 보다 가볍고 빠르편 입니다.
폭싯 리더는 주석 기능을 사용해서 밑줄을 치거나 메모를 하는 등에 기능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5.1 버전까지 나와 있지만 메뉴에 한글 지원이 미흡해서 4.3 버전을 설치 하겠습니다.
최신 5 버전대를 다운 받을려면 영문 홈페이지 http://www.foxitsoftware.com/ 에서 받으면 됩니다.

4.3 kr 버전을 다운 받을려면

http://www.foxitsoftware.com/kr/products/reader/downloads.html

위에 링크 에서 다운을 받으면 됩니다.

프로그램을 다운 받고 실행하면 설치가 시작 됩니다.

설치 첫화면 입니다.


라이센스 동의 화면 입니다.
I accept the terms in the Liscense Agreement 에 체크  해주고 Next 를 클릭합니다.


기본값으로 자동으로 설치를 진행하는 Default 와 세부 설치 정보를 수정할수 있는 Custom 이 있습니다.
Custom 으로 진행 합니다.


설치 경로를 지정 하는 화면 입니다.
특별히 다른 폴더에 설치할꺼 아니면 기본 값에서 Next 를 클릭 합니다.


위에 박스 안에 3가지 메뉴는 아이콘 등록에 관한 내용 입니다.
위에서 부터 바탕화면에 등록 , 시작메뉴에 등록 , 빠른 실행에 등록 입니다.

Display PDF in Browser 은 웹브라우져 안에서 바로 PDF 파일을 여는 기능 입니다.
Install for all user 은 모든 사용자 계정에서 실행 가능 하도록 설치 하는 기능 입니다.
 


안전한 읽기 방식을 사용할지 지정하는 화면입니다.
PDF 파일안에 링크가 있거나 자바 스크립트 또는 외부 파일 연결이 있을경우 차단해 주는 기능 입니다.
사용하는 PDF 파일에 링크가 필요한 경우에는 위에 기능을 해제 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설정이나 해제는 도구모음 -> 환경 설정 -> Trust Manager 에서 할수 있습니다.


설치 정보 수집을 마치고 실제 인스톨 전에 정보를 확인하는 창입니다.
설치 정보가 맞게 되어 있다면 Install 을 눌러 설치를 시작합니다.


설치 최종 화면 입니다.
Make it your default PDF reader 는 Foxit Reader 을 기본 PDF 프로그램으로 지정할지 선택하는 옵션 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천지무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