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게이트 하드의 남은 A/S 보증기간을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Seagate HDD의 A/S 는 해당 제품을 수입한 유통사에서 하지만 A/S 기간 조회는 시게이트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참고로 무상기간내의 하드라도 실제품이 단종됬을경우 RMA 처리가 될수도 있습니다.

시게이트 하드의 남은 A/S기간을 조회할때 1개의 하드만 조회할수도 있고 동시에 여러개의 하드를 한꺼번에 조회할수도 있습니다.
두가지모두 결과는 동일하게 나옵니다.





우선 한개의 하드디스크를 조회하는 방법입니다.

http://support.seagate.com/customer/ko-KR/warranty_validation.jsp?form=0
△ 시게이트 홈페이지의 하드디스크 보증확인 페이지 입니다. (단일 하드용)


위에 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에사진처럼 화면이 나옵니다.

하드디스크위에 스티커를 보고 정보를 입력해 주면 됩니다.
일련번호SN 이라고 된부분의 번호를 입력합니다.
모델번호 또는 부품번호 라고되있는곳은 MODEL 이나 PN 이라고 된 번호중 아무거나 하나를 입력합니다.
국가 항목은 한국이라면 Korea, Republic of 를 선택하면 됩니다. 
정보를 모두 입력하고 captcha 확인키워드를 입력해준후 제출을 클릭하면 보증기간이 나오게 됩니다.




다음은 한번에 여러개의 하드디스크를 조회하는 방법입니다.

http://support.seagate.com/customer/ko-KR/warranty_validation_multi.jsp
△ 시게이트 홈페이지의 하드디스크 보증확인 페이지 입니다. (다수의 하드용)

위에 페이지에 접속하면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위에 사진처럼 여러개의 하드를 입력할수 있는공간이 있습니다.
각하드 정보는 SN번호 "공백" MODEL번호 or PN번호 형식으로 입력을 합니다.
각각의 하드 구분은 줄바꿈으로 구분을 합니다.
단일하드때와 마찬가지로 국가를 선택하고 captcha 확인워드를 입력해주고 제출을 클릭하면 보증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시게이트 하드디스크의 보증기간을 검색한 결과 화면입니다.
보증날짜는 보증상태 항목에 나오게 됩니다.
in Warranty 라고 나오면 보증중이라는 의미고 아래 만료 날짜가 나옵니다.
시게이트 하드는 유통사 대리점의 정보도 표시를 해줍니다.
참고해서 A/S를 신청하면됩니다.


위에 페이지에서 잘 조회가 안된다면 하드위에 붙어있는 유통사 스티커를 확인해서 유통사에 전화해서 확인을해도 됩니다.

[PC/HDD Tools] - 웨스턴디지털 하드디스크 남은 A/S 보증기간 확인하기
△ 참고용 웨스턴디지털 하드디스크의 보증기간 확인방법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천지무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