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처 : http://support.microsoft.com/kb/316506/ko

 

현상

Windows XP Home Edition이나 Windows XP Professional로 업그레이드한 후 컴퓨터를 시작할 때마다 Chkdsk 유틸리티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원인

이 문제는 System 레지스트리 하이브나 Software 레지스트리 하이브가 손상되었거나 다음 두 조건 모두에 해당하는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HP 드라이버와 함께 Hewlett Packard(HP) ScanJet 5100c 스캐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캐너 드라이버를 Hewlett Packard에서 구할 수 있는 Windows XP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지 않았습니다.


해결 방법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Hewlett Packard ScanJet 5100c 스캐너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컴퓨터에서 HP ScanJet 5100c 스캐너의 연결을 끊은 다음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2.





스캐너의 연결을 끊은 후 문제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으면 스캐너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3단계로 진행합니다.

스캐너의 연결을 끊은 후에도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컴퓨터를 시작할 때 로드되는 프로그램이 충돌을 일으킨 것일 수 있습니다. 이것이 원인인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기술 자료의 다음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310353 (http://support.microsoft.com/kb/310353/) Windows XP에서 클린 부팅하는 방법
3.




다음 HP 웹 사이트에서 HP ScanJet 5100C 스캐너에 대한 Windows XP 버전의 HP PrecisionScan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http://h10025.www1.hp.com/ewfrf/wc/softwareDownloadIndex?lc=en&cc=us&softwareitem=sj-19374-1&product=61840&dlc=en&lang=en (http://h10025.www1.hp.com/ewfrf/wc/softwareDownloadIndex?lc=en&cc=us&softwareitem=sj-19374-1&product=61840&dlc=en&lang=en)

 

손상된 레지스트리 하이브

System 레지스트리 하이브나 Software 레지스트리 하이브가 손상된 경우에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기술 자료의 다음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307545 (http://support.microsoft.com/kb/307545/) Windows XP가 시작될 수 없도록 방해하는 손상된 레지스트리를 복구하는 방법

 

추가 정보

이 문서에 나와 있는 다른 공급업체 제품은 Microsoft와 무관한 회사에서 제조한 것입니다. Microsoft는 이들 제품의 성능이나 신뢰성에 관하여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이 문서에 포함된 다른 공급업체의 연락처 정보는 기술 지원을 받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이 연락처 정보는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이러한 다른 공급업체 연락처 정보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출처 : http://support.microsoft.com/kb/316506/ko

반응형

Posted by 천지무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