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송이 잘못되서 쿠키폰용 가죽 케이스가 왔었는데
화요일에 연틱 용으로 다시 받았습니다.
잘못배송된거 알고 처리는 좀 빠른편이네요. 먼져 보내고 회수를 해가네요.
근데 가죽 케이스가 4900원이였는데 ... 배송비가 2500원 왕복이면 5천원이네요 -_-

도착한 물건이 아쉽게도 마감이 좀 지저분 하더군요.
가죽냄새도 좀 심한 편이고.
그래도 일단 온김에 사진 몇장찍어 봤습니다.


포장되있는 상태입니다. 쿠키폰용하고 똑같네요. 스티커만 다르게 붙어있습니다.


연아의햅틱(햅틱 미니) SCH-W770, SPH-W7750, SPH-W7700 용 입니다.


가죽케이스에 모양 변형 방지로 스폰지가 들어 있습니다.






장착 하기 전에 사진입니다.








장착 후 사진입니다. 크기는 대충 맞는 편입니다.

평소에는 투명 케이스 사용하다가 어디 험한데(?!) 갈일 있을때나 사용하게 될꺼 같네요.
반응형

Posted by 천지무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