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웨스턴 디지털(Western Digital) 하드디스크의 RMA 서비스를 해주는 WD고객지원센터 입니다.

http://www.wdsvc.co.kr/
▲ 한국 WD고객지원센터 홈페이지 입니다.

WD 하드디스크가 고장이 나서 수리를 받아야 할때 서비스를 해주는 WD공식센터로  RMA 대행 업무를 합니다.
아직 유통이 되고 있는 하드 일 경우 WD센터로 가지 않고 수입사에 가서 서비스를 받는게 좋습니다.
유통이 되지 않는 하드이거나 수입사가 사라진 하드일 경우 WD고객센터에서 처리를 합니다.
유통중이 아닌 하드는 RMA 서비스를 받게 되고 약 2주 ~ 2달 정도 시간이 필요합니다.

운영은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까지이고 주말 및 공유일에는 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내방시에는 하드를 들고 찾아가면 되고 택배로 서비스를 받을때는 우선 전화로 상담을 하고 처리하는게 좋습니다.


터미널상가가 재개발될 예정이라서 7월 8일 부로 터미널상가 5층에서 전자월드 3층으로 이전을 하였습니다.
택배로 서비스를 받거나 방문시에 이전 주소로 가지 말고 새로운 주소로 가야 합니다.
전화번호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RMA 의뢰 절차입니다.
하드를 수리를 받아야 되는데 동일한 제품이 없을경우 해외 공장으로 보내서 재생하드로 교환을 받아오는 RMA 서비스를 진행을 하게 됩니다.
내방을 할경우 그자리에서 바로 테스트하고 RMA가 필요 할 경우 바로 신청을 할수 있습니다.
택배로 할경우에는 제품이 실제 RMA가 필요한지 확인을 하고 진행을 해야 합니다.
택배로 RMA 를 진행할 경우 자세한건 센터에 전화로 문의를 하고 진해을 하길 바랍니다.


[PC/HDD USB 유틸] - 웨스턴디지털 하드디스크 남은 A/S 보증기간 확인하기
▲ 참고용 WD 하드 남은 보증기간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천지무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