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하드웨어 제품들을 AS받을수있는 센터 안내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판매하는 마우스 ,키보드, 웹캠, 헤드셋, 엑스박스360 등의 하드웨어를 A/S받아야 할때 문의하고 이용할수있는 하드웨어 전용 A/S 센터 입니다. 윈도우나 오피스등의 소프트웨어적인 문제는 취급을 하지 않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풀필먼트 센터가 위치가 변경됐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센터가 전자월드 빌딩에서 전자랜드로 이전해서 추가합니다. 

 

https://support.microsoft.com/ko-kr/gp/hardware_as/ko

△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센터 안내 페이지 입니다.

 

위치 입니다.

용산 전자랜드 본관 401-1호 입니다.

 

 

전화번호는 변경 되지 않았습니다.

전화로 문의하고 방문하거나 택배로 AS를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 아래 내용은 이전되기 전 내용이니 위에 내용을 참조하길 바랍니다. ★


http://support.microsoft.com/gp/hardware_as/ko
▲ Microsoft 하드웨어 서비스 안내 공식 페이지 입니다

위에 페이지에 A/S 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AS를 받는 방법은 택배를 이용하는 방법과 직접 찾아가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 센터 안내입니다.
전화번호는 1577-9700 입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월~금요일 아침9시~저녁9시 , 토요일 아침9시~오후1시 까지이고 공유일은 쉽니다.

우선 전화로 정품유무와 남은 무상기간을 확인하고 증상을 말해서 수리를 받아야 되는지 판단하고 A/S를 진행합니다.
직접 찾아가는 경우 미리 전화를 안하고 가도 되지만 만약을 위해 재고유무와 무상기간등을 미리 확인하고 가야 헛걸음을 않할수 있습니다.

실제 A/S는 수리가 아니고 동일 모델로 교환을 해주는 방법입니다.
만약 해외에서 구매해온 물건일 경우 국내 정발이 안되있다면 교환을 해줄 물건이 없어서 AS를 못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교환을 받은 물건은 시리얼작업과 재판매 방지를 위해 포장을 제거하고 내용물만 준다고하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공식 페지이에 나와있는 택배 A/S 받는 방법입니다.
우선 전화로 상담을 받은후에 이름 ,연락처, 주소, 증상, 상담번호 를 넣어서 택배를 보내면 됩니다.
택배비는 기본은 반반 으로 선불로 보내면 선불로 받게 됩니다.
단 제조일로 3개월이내이거나 서비스를 받은후 1개월 이내 제품일경우 마이크로소프트에서 택배비를 모두 부담 합니다.



직접 찾아갈경우에는 위에 주소로 가면됩니다.
용산에 있는 전자월드 빌딩 616호입니다.
센터운영시간은 월~금요일 오전9시~저녁6시 , 토요일 오전9시~ 오후1시 까지 이고 공유일은 쉽니다.
주차는 건물 앞과 지하에 가능하고 무료 주차권 30분 준다고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천지무료
,